|
A.
각 관계사별 채용공고에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은 모두 가능하지만,
추후 채용전형 (인적성, 면접 등) 이 동일한 날에 이뤄지므로 가장 적합한 직무 한 곳에 지원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
A.
학점은 숫자만 입력이 가능하므로, Pass의 경우 만점 학점 (ex. 4.5) 을 기재해주시고 Fail의 경우 최저 학점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
A.
현재 이수학점은 정수로만 입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0.5학점 입력이 필요한 경우, 반올림하여 1학점으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
A.
이메일은 지원 시 ID와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임의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입사지원 취소'를 하신 후 다시 작성하시는 방법과 Q&A를 통해서 담당자에게 수정요청 해주시면 조치 가능합니다.
|
|
A.
대학교명이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 OO대학교 " 혹은 " OO대 " 로 검색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기 방법으로도 검색이 안되는 경우는 '1:1문의'의 '학교등록요청'으로 신청해주시면 조치해드리고 있습니다.
|
|
A.
안녕하세요~ 온라인 채용시스템 운영자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오류창이 뜨는 경우는 입사지원서 기입항목 안에 HTML 태그를 삽입한 경우입니다. 1. 오류창의 화면으로 오류가 발생한 글자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2. 오류가 발생한 원인은 2번 안에 글자처럼 HTML에 있습니다. 2번 예시의 글처럼 html 태그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 부분을 제거 하시고, 중간 저장 또는 제출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HTML태그를 제거한 이후에도 유사한 오류가 발생하면, Q&A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
A.
안녕하세요~ 온라인 채용시스템 운영자 입니다. 온라인 채용시스템의 경우, 수정 및 결과확인에서의 인증은 다음과 같은 항목으로 체크를 합니다. 해당 채용구분에 대하여, 입력하신 이름과 생년월일, 이메일, 성별, 외국인여부, 그리고 비밀번호로 일치하는 정보를 체크하게 됩니다. 3가지 중에 하나라도 일치하지 않을 때는 지원내역이 없다고 안내문구가 표시가 됩니다. 지원서 작성시에 작성하셨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등이 일치해야 됩니다. 제목과 같은 현상이 일어날때는 다음과 같이 해 보시길 바랍니다. 첫째 이메일찾기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혹 입력하신 이메일을 지원자분께서 갖고 계신 여러개의 이메일 주소 중에 다르게 인지하신 경우가 있습니다. 둘째 비밀번호 조회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단방향으로 저장이 되어 저희 운영자들도 알 수가 없습니다. 조회를 하시면 일치하는 정보가 있을 시에, 임의의 암호를 부여하여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게 됩니다. 이 두 가지 방식으로도 내역이 없다고 하실 때는 Q&A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
A.
네, 입사지원서는 '지원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 완료하여도 서류접수 마감일자 전까지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